칸 영화제를 빛낸 여배우 드레스 BEST 6

#StreetFashion #스트리트패션

1605dailfaknr03_01화이트 티셔츠 한장
푹푹 찌기 시작한 더위에 맞서는 간편한 옷입기. 깔끔한 무지 티셔츠부터 재치 만점 그래픽까지 다양한 종류의 화이트 티셔츠를 구비해두면 외출 준비가 좀 더 수월해진다. 여기에 인기 절정 플레어 데님 팬츠까지 더한다면 금상첨화.

1605dailfaknr03_03

날 따라 해봐요
누구나 옷장에 한 벌쯤 있는 베이식한 셔츠 한 벌. 단추를 몇 개 푸는지, 또 셔츠의 밑단을 얼마만큼 넣어서 입는지에 따라 천차만별 분위기가 달라진다. 요즘 유행하는 오프 숄더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단추를 세 개쯤 푸른 뒤 한쪽 어깨를 은근하게 들어내 보시라.

1605dailfaknr03_02나도 오늘은 발레리나
소녀 감성 폴폴 풍기는 발레리나 슈즈. 색다르게 연출해보고 싶다면, 양쪽 발목에 각기 다른 리본 장식을 더해 볼 것. 이 미우미우의 발레리나 슈즈를 참고해 펑크 풍의 터프한 버클 스트랩으로 DIY 솜씨를 발휘해도 좋을 듯.

1605dailfaknr03_04오 마이 화이트
화창한 오월의 날씨와 이보다 잘 어울리는 컬러가 있을까? 바스락거리는 리넨 소재의 화이트 원피스도 좋고, 길다란 롱 슬리브가 멋스러운 화이트 셔츠도 좋겠다. 언제 어디서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화이트 컬러의 매력을 즐겨 볼 것.

1605dailfaknr03_05

똑똑한 올인원
옷입기에 귀차니즘이 발동하는 날이라면? 힘들이지 않고 잘 차려 입은 듯 ‘느낌적인 느낌’을 낼 수 있는 점프 수트를 시도해 보길! 산뜻한 컬러를 머금은 점프 수트에 앙증맞은 미니 백으로 포인트까지 준다면 멋쟁이 소리를 듣는 건 시간 문제.

당신은 올세인츠를 어떻게 입습니까?

올세인츠가 2016 S/S 컬렉션과 더불어 #ItsUpToYou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한다. 올세인츠를 해석하는 개인의 크리에이티브에서 영감을 얻어 시작된 이번 캠페인은 올세인츠를 입는 자신만의 방법을 해시태그 #ItsUpToYou, #AllSaintKorea, #올세인츠 와 함께 소셜미디어에 공유하거나, 올세인츠 웹사이트에 업로드하여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마리오 소렌티노의 자녀로 패션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소렌티 남매 등 새로운 시대의 개성을 대표하는 인물들이 대거 참여했으며, 한국에서는 에디터, 스타일리스트, 모델, 뮤지션 등 20여 명의 패션 인플루언서들이 동참한다.

이번 캠페인은 6월 초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올세인츠 크리에이티브 팀에 의해 선택된 이미지들은 글로벌 캠페인의 일부가 되어 올세인츠 웹사이트, 소셜미디어 채널, 전세계 일부 매장에서 소개된다.

연관 검색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