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바캉스 파우치 #캐나다

1607mcmabemd06_05
파우치 오뎀.

몰디브 신혼여행 이후 줄곧 바빴다. 나트랑, 발리, 세부 등 동남아를 주로 다니다 보니 장거리 여행이 그리워졌다. 올여름엔 촬영 스케줄을 비우고 멀리 캐나다 토론토에 다녀올 예정. 물놀이에도 지워지지 않고 자연스러운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는 타투 브로와 번지지 않는 마스카라, 자외선을 차단하는 립밤은 여행하는 내내 작은 파우치에 가지고 다닌다. 매일 밤 지친 피부를 잠재워줄 크림 마스크를 사용하는데, 이때 평소 쓰던 수분크림을 섞어 바르기도 한다. _송윤정, 메이크업 아티스트

한율 율려마스크. 80ml, 4만원대. 엘리자베스 아덴 에잇아워 크림. 50g, 3만원. 쌍빠 어딕트 핑크 톤업 선 쿠션 SPF50+/PA+++. 13g, 2만5천원. 메이블린 뉴욕 매그넘 바비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9.2ml, 1만6천원. 클리오 틴티드 타투 킬 브로우. #1 Earth Brow, 타투 펜 2.8g 브로우 마스카라 4.5g, 2만원. 바비 브라운 립밤 SPF15.15g, 3만5천원.

 

여름 바캉스 파우치 #제주도

1607mcmabemd06_03
모자와 파우치 모두 헬렌 카인스키.

한여름을 아웃도어 활동이나 태닝을 즐기기보다 힐링의 시간으로 보내는 편이다. 이번 제주 바캉스에 챙겨 가는 뷰티 아이템 역시 수딩 위주의 순한 제품들. 강렬한 자외선에 맞서기 위한 차단 지수 높은 자외선 차단제, 열 손상을 막는 헤어 에센스, 향기가 오래가고 보습도 오래 유지되는 드라이 오일도 좋다. 장미 향을 워낙 좋아해 웬만한 스킨케어 제품은 모두 장미 향이다. _정재옥, 제인마치 대표

클라란스 선 링클 컨트롤 크림 포 페이스 베리 하이 프로텍션 50+ UVA/UVB. 75ml, 4만5천원. 오엠 히드로올리바 로즈 하이드로 플러스 크림. 50ml, 12만9천원. 아베다 라이트 엘리먼츠™ 스무딩 플루이드. 100ml, 3만9천원. 프레쉬 로즈 페이스 마스크. 100ml, 8만2천원. 러쉬 로지 칙스. 75g, 2만8천원. 조말론 런던 드라이 바디 오일. #오드 앤 베르가못, 100ml, 11만5천원.

 

코스메틱 브랜드의 치약 5

asy_toothpaste

바야흐로 피부와 바디를 넘어 이제는 치아까지 코스메틱 브랜드 제품으로 케어하는 시대다. 자주 보는 뷰티 브랜드라도 그 브랜드에서 치약이 나온다는 사실까지는 모르고 있는 사람이 많다. 치아의 아름다움까지 신경쓰는 진정한 뷰티 얼리어답터들이라면 주목하자.

(왼쪽부터)

라포랩 화이트 줌 플러스 미백 치약. 100g, 2만9천원.치아를 밝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미백 집중 관리 치약이므로 커피로 치아가 노랗게 변하는 것이 걱정된다면 추천한다. 파라벤, 트리클로산 등 안전성에 문제가 되는 성분은 배제하고, 치아에 좋은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하였다. 

이니스프리 치약. #진저향. 50g, 5천원. 파우치에 넣을 이니스프리 제품이 하나 늘었다. 보존제가 첨가되어 있지않아 안전하며 알싸한 진저향이 입 안을 개운하고 시원하게 만들어준다.

반트 36.5 띵크 유얼 티스 치약 어린이용 #블루베리향. 1만7천원. 어린이용 치약이라 달콤한 맛이 강하며 패키지의 무민이 귀여움을 더해준다. 파라벤이 첨가되어 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뉴스킨 AP24 화이트닝 플로라이드 치약. 110g, 1만원대.바닐라 민트 향이 입안을 상쾌하게 해주는 치약. 함유된 실리카겔이 치아를 밝고 희게 만드는 것을 도와준다. 

데메테르 네츄럴 허브 덴탈케어. #유칼립투스, 100g, 1만2천원.유칼립투스와 스피아민트의 향이 어우러져 입속을 시원하고 상쾌하게 해주는 치약. 케이스부터 예뻐 욕실에 세워두고 싶은 충동이 든다. 천연허브가 함유되어 광택있고 윤기있는 치아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반트 36.5 띵크 유얼 티스 칫솔 베이비. 3천8백원. 양치하기 싫어하는 아이의 양치질을 즐겁게 만들어줄 칫솔. 슬림모가 이중으로 식모되어 잇몸 사이의 프라그를 섬세하게 세정해주어 잇몸질환을 예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