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든 사이 되찾은 맑고 매끈한 피부

1606mclbemj01_03
한율 ‘율려마스크’
진하게 농축된 갈색 솔잎 발효액™이 잠든 사이 피부를 맑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수면 마스크. 스킨케어의 마지막 단계에 최적화된 제형이 밤 동안 피부를 마르지 않게 감싸주며, 싱그러운 소나무의 향취가 편안한 기분을 선사한다. 미백 ·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80ml, 4만원대.

하루는 낮과 밤에 걸쳐 기운이 변하고, 1년은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의 흐름에 따라 환경이 변한다. 우리의 몸 역시 마찬가지로 하루, 한 달, 1년 등 일정 주기에 맞춰 생리 현상의 변화를 겪고 회복과 조절을 반복하며 균형을 맞춰나간다. 낮에는 깨어 있고 밤에는 머무르는 자연의 이치를 담은 한율 율려마스크는 피부 스트레스 해소, 피부 정화의 효능을 지닌 갈색 솔잎 성분이 피부 근본 기능을 활성화시켜 밤사이 균형 잡힌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진하게 농축된 갈색 솔잎 발효액™을 담은 율려마스크는 피부 재생이 활발한 밤 시간대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해 피부의 리듬을 개선시켜 다음 날 맑고 매끈한 피부 감촉을 느낄 수 있다. 또 도톰하게 발리는 부드러운 질감과 싱그러운 소나무 향이 편안한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

 

1606mclbemj01_07

“밤늦도록 일하고, 바쁜 스케줄에 맞춰 생활하다 보면 당장 피부에서 티가 나요. 피부결은 거칠어지고 피부 톤은 칙칙해지고. 그런데 특별한 관리가 필요할 때 한율 율려마스크를 바르고 자면 잠을 푹 잔 사람처럼 피부가 맑고 매끄러워진 걸 느낄 수 있어요. 덕분에 메이크업도 잘 받아서 요즘은 매일 밤 율려마스크를 바르고 잠자리에 들어요.” _스타일리스트 서정은

연관 검색어
, ,

건강한 머리카락을 위해 절대 하지 말아야 할 10가지

9973787805_77e241f5da_o

예민한 두피를 가졌다면

1 박박 긁는 샴푸 습관 없애기

하루 한 번 샴푸를 하는 습관은 나쁘지 않다. 하지만 시원하게 감겠다며 손 톱으로 두피를 긁듯이 세정한다면 비듬을 악화시킬 뿐이다.

2 머리를 말리지 않은 채 잠자리에 들지 말 것 

머리를 감고 잘 말려야 하는데, 특히 두피의 수분을 말끔하게 없애야 세균이 번식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다만, 너무 건조해지지 않도록 찬 바람이나 서늘한 바람으로 말린다.

3 과도한 스트레스, 음주와 흡연을 줄일 것

두피 트러블의 원인은 다양하지만 스트레스나 호르몬의 불균형으로 생기는 경우가 많다. 스트레스를 적게 받고 바른 생활 습관을 갖는 것은 두피 관리를 위해서도 꼭 필요하다.

 

탈모가 일어나고 있다면

1 다이어트를 잠시 중단할 것

다이어트 인구가 늘면서 영양 결핍으로 인한 탈모 또한 늘어나는 추세다. 모낭 주위를 감싸는 혈관에 영양분이 제대로 공급되지 않아 약해지고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 다이어트 중 탈모가 생겼다면 잠시 중단하고 영양 밸런스를 맞춘 음식을 챙겨 먹어야 한다.

2 아침에 샴푸하는 습관을 버리자

샴푸는 보통 아침에 하는 것으로 생각하지만 아침에 샴푸하면 모발을 보호하는 유분까지 씻겨나가 모발이 자외선에 그대로 노출된다. 샴푸는 되도록 저녁에 하자.

3 잦은 염색과 펌은 금물

염색과 펌은 모발뿐 아니라 두피에도 좋지 않다. 탈모가 시작되는 기미가 보인다면 염색과 펌의 횟수를 줄이는 것이 좋다.

4 육류나 기름진 음식은 피하자

이런 음식은 혈액순환을 방해해 두피에 피지가 쉽게 쌓이게 한다. 기름진 음식을 피하고 육류 중심의 식단을 개선하자.

 

손상 모발이라면

1 아무 샴푸나 쓰는 것은 금물

손상 모발이라면 샴푸 선정에 특히 신경 써야 한다. 아무리 영양 성분이 풍부한 제품도 자기 두피에 맞지 않으면 두피를 지성으로 만들어 모발 손상이 심해지고 탈모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2 샴푸 전에 오일이나 에센스를 바르는 것은 낭비일 뿐

샴푸하기 전에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는 제품을 바르고 마사지하면 손상 모발 회복에 도움이 된다는 주장이 있다. 이는 잘못된 정보로, 샴푸를 하면 모두 씻겨 나간다. 오일이나 에센스 등의 영양 공급 제품은 샴푸하고 타월로 말린 후 또는 살짝 물기가 있을 때 바르는 것이 좋다.

3 모발이 심하게 갈라졌다면 트리트먼트보다는 커트를 선택할 것

한번 상해 갈라진 모발은 회복되지 않는다. 심지어 모근 쪽으로 타고 올라가며 계속 모발을 상하게 하므로 잘라내는 것이 최선이다. 갈라진 모발은 최대한 잘라내고 트리트먼트 케어를 하는 게 좋다.

 

시원하고 촉촉하게, 수딩 케어

1606mcmabemk13_02

1 미샤 수퍼 아쿠아 아이스 티어 프리징 크림. 100ml, 1만7천8백원.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킨다.
2 오리진스 힛 리프레쉬 쿨링 모이스춰라이저. 200ml, 4만5천원. 열감이 있는 피부를 시원하게 식힌다.
3 츠바키 쿨 샴푸. 500ml, 2만5천원. 두피에 쌓인 피지와 노폐물을 자극 없이 시원하게 제거한다.
4 스킨푸드 페퍼민트 프레쉬 두피 진정 토닉. 120ml, 1만2천원. 초정 탄산수를 함유해 쿨링과 수딩 효과가 뛰어나다.
5 잇츠스킨 마이보틀 비타 수딩젤 K. 245g, 5천9백원. 케일과 브로콜리 추출물의 비타민 K 성분이 피부에 상쾌한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게 관리한다.
6 더바디샵 피니타 콜라다 프레시 바디 소베. 200ml, 2만원. 바르는 즉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수분을 보충하는 열대 과일 향의 보디 젤.
7 로라 메르시에 티 민트 시트롱 오 프레쉬 젤 바디 모이스처. 225g, 6만4천원대. 천연 코코넛 워터와 비타민 콤플렉스 성분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한다.
8 헉슬리 에센스 그랩 워터. 30ml, 4만3천원. 워터 에센스에 선인장 시드 오일이 더해져 피부를 진정시키고 한층 촉촉하게 가꾼다.
9 구달 알로에 수딩젤. 300ml, 7천원. 제주산 청정 알로에베라 잎 추출물이 95% 들어 있어 피부에 촉촉하고 시원하게 수분을 공급한다.
10 올빚 발효스파 수딩 청안팩. 150ml, 3만원. 피부 진정에 탁월한 연꽃수와 열감을 낮추는 효과의 바위돌꽃 성분이 들어 있는 수딩 마스크.
11 샤넬 이드라 뷰티 마이크로 젤 아이. 15ml, 8만8천원. 피부를 개선하는 활성 성분으로 이루어진 초미세 버블이 눈가에 수분을 공급하고 광채를 선사한다.
12 CL4 맥스 히아루로닉 포스 세럼. 50ml, 가격 미정. 고보습 탄력 강화 앰풀로, 피부 진정 및 보호 효과가 뛰어나고 피부 탄력을 높이며 pH 밸런스를 조절한다.
13 아토팜 리얼 베리어 아쿠아 릴리프 젤 크림. 50ml, 3만2천원.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충전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

연관 검색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