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찬 루부탱과 함께 춤을

크리스찬 루부탱이 세계적인 안무가이자 필름 메이커인 블랑카 리와 함께한 16 F/W 캠페인 필름을 공개했다. 댄스는 그가 처음 디자인을 시작했을 때부터 지금까지 끊임없이 영감을 얻는 주제 중 하나로, 지난해 여름 브루클린 아카데미 오브 뮤직에서 선보인 블랑카 리의 초현대적인 작품 ‘ROBOT’에 자신의 슈즈들을 기꺼이 제공한 것만 보아도 댄스를 향한 그의 애정을 확인할 수 있다. 17명의 댄서들의 이야기를 담은 뮤지컬 영화 <코러스 라인>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영상은 절도 있으면서도 섬세한 블랑카 리 특유의 안무와 최고의 댄서들, 그리고 크리스찬 루부탱의 슈즈들이 만나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환상적인 무대를 선사한다.

“루부탱의 슈즈는 단순히 겉보기에만 아름답게 보이기 위한 아이템이 아니에요. 저녁 내내 신고 춤을 출 수 있는 그런 아이템이죠.” by 안무가 블랑카 리(Blanca Li)

 

#seeitbuyitloveit

프라다의 로봇 패키지
아일렛과 볼트, 지퍼 등으로 만들어진 프라다의 아이코닉한 로봇 캐릭터 트릭(Trick)이 ‘로봇 패키지’ 컬렉션을 통해 재탄생했습니다. 브랜드에서 가장 사랑받아온 아이템인 파티나 백을 비롯해 테스토 소재의 백팩과 쇼퍼백이 트릭과 조우했어요. 이토록 유니크한 로봇 패키지와 함께라면 하루가 즐겁고 유쾌하지 않을까요?

 

반스의 닌텐도 컬렉션
‘게임 덕후’들의 취향을 저격할 반스와 닌텐도 콜라보레이션 라인이 론칭했습니다. 슈퍼 마리오, 돈키콩, 덕헌트 등 1980년대를 풍미했던 추억의 게임 캐릭터들이 프린트된 알록달록한 반스 스니커즈 하나면 유니크한 서머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모스키노 우산_00000
피브레노의 가죽 스테이셔너리
몇 년 전 원서동을 걷다가 ‘문구 덕후’ 에디터의 눈에 포착된 가죽 스테이셔너리 브랜드 피브레노를 소개합니다. 마우스패드, 티슈케이스, 트레이 같은 데스크 웨어로 시작해 지금은 질 좋은 가죽과 예쁜 컬러, 미니멀한 디자인의 패션 액세서리로 라인을 확장해나가고 있어요. 사진 속 핑크 컬러 주얼리 백은 여행 갈 때 작은 소품들을 수납하기 좋겠죠?

 

모스키노 우산
모스키노의 곰돌이 우산
깜찍한 이 곰돌이 인형의 정체가 궁금하다면 등에 있는 지퍼를 열어보세요. 한 뼘만한 접이 우산이 쏙 숨겨져 있답니다. 귀여운 아이템에 죽고 못 사는 취향이라면 올여름 모스키노의 곰돌이 우산을 적극 추천합니다.

 

브리스톤

브리스톤의 시계
캐주얼한 룩부터 클래식한 룩까지 그리고 남자친구와 여자친구 모두 소화할 수 있는 프랑스 시계 브랜드 브리스톤을 소개합니다. 독특한 사각 프레임과 다양한 컬러의 스트랩이 너무나 매력적이죠? 파리 꼴레트를 시작으로 전 세계 유명 편집숍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 시계는 국내에선 스타럭스 시계 편집매장 스타 몽뜨레에서 구매 가능하답니다. 가격은 35~40만원대.

MTV, 듀란 듀란, 그리고 2017 마크 제이콥스 리조트 컬렉션

오늘 새벽, 뉴욕에서 마크 제이콥스의 17년 리조트 컬렉션이 열렸어요. 이번 쇼의 컨셉트는 80년대 팝 컬처! 덕분에 80년대 미스코리아 대회를 생각나게 하는 부풀린 파마 머리와 진한 블랙 아이라이너, 그리고 80년대 팝 컬처를 상징하는 레오파드 프린트, 바둑판 무늬를 룩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었답니다. 듀란 듀란의 음악을 배경으로 진행된 쇼의 키 룩은 팝 컬처의 상징인 MTV 네트워크의 스웨트 셔츠를 비롯해 플랫폼 부츠, 두꺼운 초커, 워싱 컬러 데님, 벌룬 소매 드레스, 메탈 스터드 가죽 재킷. 반짝이는 스팽글, 비즈, 크리스털로 장식된 패치에서 마크 제이콥스 특유의 글래머러스한 요소 또한 엿 볼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