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 립엔 오렌지 네일

1607mcmabemh07_18
블랙톱 스타일난다.

아이와 립 메이크업에 핑크와 오렌지의 조합은 무리수일 수 있지만, 립과 네일에는 궁합이 꽤 좋은 편이다. 작년부터 유행하는 오렌지와 핑크 투톤립을 떠올리면 이해하기 쉬울 듯. 단, 오렌지 네일 컬러를 고를 땐 피부 톤을 염두에 둘 것. 노란 기가 도는 피부색을 보완하고 하얗게 보이고 싶다면 채도가 낮은 오렌지(살구색)를 선택하고, 까무잡잡한 피부라면 과감하게 높은 채도의 오렌지색을 발라 시선을 사로잡는 것이 좋다.

 

1 입생로랑 라 라끄 꾸뛰르. #4 코랄 꼴리제.10ml, 3만3천원대.
2 맥 스튜디오 네일 라커. #온니 인 플로리다, 10ml, 1만8천원.
3 메이크업 포에버 아쿠아루즈. #21 쿨 캔디 핑크, 2.5ml×2, 3만6천원.
4 디올 어딕트 립스틱. #685 오버사이즈, 3.5g, 4만1천원.

레드 립엔 레몬 네일

1607mcmabemh07_19
드레스 클럽 모나코.

사계절 내내 레드 립이나 버건디 네일을 고수하는 사람이라도 여름엔 그 고집을 꺾을 필요가 있다. 실핏줄이 훤히 보이는 쿨 톤 피부가 아니라면 어둡고 답답해 보일 수 있기 때문. 강렬하고 선명한 레드 립에 올여름 트렌드인 레몬과 구아바, 라임 컬러를 발라보자. 시크한 레드 립 메이크업에 레모네이드처럼 톡 쏘는 느낌을 더해줄 것이다.

 

1 이니스프리 리얼핏 컬러리퀴드. #햇살 말린 철쭉, 4.5g, 1만원.
2 마몽드 하이라이트 립 틴트. #레드 인터미션. 4g, 1만1천원대.
3 바닐라코 서울 컬러스 투모로우 네일–서울 피에스타. #레몬, 9.8ml, 3천원.
4 클리오 워터 킬 틴티드 립. #핫샷 레드, 4.5g, 1만6천원.

휴대폰이 네일아트를 만났을 때

Prism Nail

마치 프리즘에 빛을 투과한 듯한 디자인의 네일아트. 휴대폰 케이스의 색을 이용해 면과 선을 연출했다. 짧거나 넓은 손톱보다는 길고 얇은 손톱에 더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다.

Triangle Nail

귀여운 느낌의 휴대폰 케이스와 어울리도록 손톱 뿌리 쪽에 작은 세모를 그려 넣은 네일 디자인. 두 가지 색을 골라 손톱 전체에 바른 후 화이트로 포인트를 주어 심플하고 산뜻한 느낌을 살렸다. 베이스에 맞춰 포인트 컬러를 달리하면 발랄한 느낌을 더할 수 있다.

 

 

Mondrian Nail

야자수와 앵무새가 그려진 트로피컬 무드의 케이스에는 몬드리안의 그림을 옮겨놓은 듯 선과 면을 분할해 컬러링한 네일을 추천한다. 이때 많은 컬러를 사용하면 복잡해 보일 수 있으니 면에 들어가는 컬러는 세 가지 정도로 제한하는 것이 좋다.

French Nail

심플하고 시원해 보이는 화이트와 옐로 컬러의 프렌치 네일. 손톱 라인을 따라 일정한 두께로 바르는 프렌치 네일이 식상하다면 손톱에 일자로 선을 그은 듯 연출해도 재미있다. 손톱이 작고 짧은 경우라면 프렌치 라인을 좁게 그리는 방법을 추천한다.

 

연관 검색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