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와이프 VS 굿와이프

굿와이프 굿와이프2 굿와이프3 굿와이프4 굿와이프5 굿와이프6 굿와이프7 굿와이프8 굿와이프9 굿와이프10 굿와이프11 굿와이프12 굿와이프13

어떤 수영복을 입어야하죠?

서핑 마니아, 가희 
남편과 ‘서핑’을 계기로 만나 취미를 공유하며 프로포즈도 서핑 보드와 함께 받은 그녀. 가희의 서핑룩을 살펴보면 활동성과 파도를 고려한 스포츠 브라와 이리저리 휩쓸리며 생길 상처를 막어줄 워터 레깅스를 매칭했다. 파도가 있는 곳을 찾아다니며 섬머 액티비티를 즐기는 당신이라면 가희의 룩을 참고할 것.

 

래시가드는 유리처럼
건강하고 섹시한 이미지의 소녀시대 유리는 알고보면 멤버들 중에서도 애교가 많은 편이다. 그런 그녀의 밝은 기운이 래시가드 선택에도 묻어난다. 살짝 까만 피부의 유리는 썬번을 고려한 소매가 긴 래시가드와 브리프를 즐겨 입는다. 그녀처럼 밝은 컬러 또는 귀여운 캐릭터로 포인트를 준다면 래시가드의 홍수 속 심심한 스타일링을 피할 수 있다.

 

언니들의 선택은? 
바캉스의 정석은 비키니가 아닐까. 다이어트를 자극하는 서인영, 제시, 고준희의 바캉스 룩을 살펴보자. 서인영은 트로피컬 무드의 튜브탑 브라로 가녀린 어깨와 팔뚝 라인을 강조했다. 여기에 포인트 타투를 곁들인 센시까지! 굴곡 있는 몸매의 소유자라면 올 여름엔 제시처럼 보다 과감해질 것을 추천한다. 스트링 비키니로 아찔함을 더해보자. 이 두 사람의 스타일이 어렵게 느껴진다면, 고준희의 비키니를 참고할 것. 블랙 비키니에 더해진 레이스는 시선을 분산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이 꽃밭의 좌표는 어디인가요?

걸스 나잇 아웃 
정려원, 소이, 임수미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살아보니 어때?’에도 함께 출연했던 연예계 소문난 단짝이자 여행 메이트이다. 강승현, 손담비도 서로의 인스타그램 지분이 가장 높은 절친으로 파티, 페스티벌, 전시를 즐기며 비슷한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두 사조직이 함께 만나기 시작했다. 세월이 그녀들만 빗겨나간 듯 변함 없이 소녀 같은 시간을 공유하는 중이다.

 

뜨거운 청춘들
불금에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을 두고도 새벽까지 수다가 거뜬하다는 이 남자들. 단편 영화 시절부터 연기에 대한 고민을 나누었던 이동휘, 변요한, 류준열, 지수, 김희찬은 “사랑한다”는 표현에 서슴이 없다. 아무리 바빠도 서로의 생일, 시사회, 촬영장을 잊지 않고 챙기는 이들의 우정을 오래 지켜보고 싶은 마음이다.

 

훈훈한 형제들
눈이 호강하는 이 모임의 약속 시간과 장소를 알게 된다면 꼭 한번 들르고 싶다. 조인성, 임주환, 송중기는 데뷔 초 같은 소속사에서 동고동락한 사이이고, 송중기와 이광수는 동갑내기이자 같은 작품에 여러번 출연하며 가까워지게 되었다. 막내 디오는 <괜찮아 사랑이야>를 기점으로 형들의 사랑을 듬뿍 받게 되었고, 디오의 이웃사촌인 김우빈이 합류하게 되며 이 사조직이 완성되었다. 알고보면 이 모임의 실세이자 정신적 지주는 차태현이라는 사실.

 

힙합 씬의 대세들 
자이언티의 신곡 ‘쿵’의 가사를 들어보면 그레이, 로코, 크러쉬에게 “다 잘 지내?”라며 안부를 묻는다. 지금의 스포트라이트를 받기 전부터 음악의 꿈을 함께 키워온 친구들이 각자 자리에서 빛나고 있지만 자주 볼 수는 없는 아쉬운 마음과 미래에 대한 고민을 노래에 담은 것. 서로의 앨범이 나오면 언제나 응원을 남기는 그들은 <쇼미더머니 시즌5>가 끝나고 술 한 잔을 기울였다고 한다.

 

의리의리한 87라인
냉정한 패션계에서 오랫동안 끈끈한 우정을 나누고 있는 남자들. ‘모델킹’이라 불리며 어느덧 선배 모델이 된 김원중과 그의 친구들에 대한 이야기이다. 군복무 중인 박지운의 면회를 가거나 도상우가 입대하던 날 모두가 출동하는 것은 기본이고, 김원중과 박지운이 디자이너로 변신한 87MM 쇼의 프론트 로우를 든든하게 지켜주는 것도 이 87 친구들이다. 모두가 다시 런웨이에 서는 그 날을 기다려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