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제일 잘 나가, AOMG

AOMG의 사장님이자 제일 큰 형, 사이먼 도미닉
걸쭉한 부산 사투리를 뱉어내는 이 남자. <쇼미더머니 시즌 5>에서 팀 배정 당시 꼴찌를 기록하여 ‘4위먼 도미닉’이라는 별명을 남긴 그가 AOMG의 수장답게 화끈한 역전극을 보여줬다. BewhY의 무대를 보며 자신의 일처럼 응원하고 눈물을 글썽이는 쌈디의 모습에 인간적인 면모를 발견하기도 하고, 랩을 할 때에는 ‘명불허전’이라는 수식어를 떠올리기도 했다. 그의 진짜 매력은 SNL도, 예전 ‘뜨거운 형제들’도 아닌 ‘Lonely Night’이라는 곡에서 찾을 수 있다. 아껴두었다가 잠 못 드는 밤 들어보기를 추천한다. 

파티에 빠질 수 없는 남자, 박재범
아크로바틱으로 날아다니던 20대의 박재범은 30대가 되었고, AOMG의 또 다른 수장으로 나날이 견고해지는 중이다. 타투로 뒤덮인 완벽한 몸매에, 노래 되고 춤 되고 심지어 랩까지 잘하는 흥 많은 이 남자. 언제 어디서나 환호를 이끌고 다니는 그는 파티와 페스티벌에 단골 손님으로 초대 받고 있다.  놀 줄 아는 그의 곡 중 ‘몸매’와 ‘My Last’가 이 계절에 딱인 노래로 손꼽힌다.  

 

GRAY(@callmegray)님이 게시한 사진님,


더 이상 유니클로 그 남자가 아니에요, 그레이
그레이가 ‘대세 of 대세’임을 인증하는 순간이다. 그가 프로듀싱하거나 참여한 노래들이 음원 차트에 일렬로 줄을 섰다. ‘Gray’라고 속삭이며 시작하는 노래들이 에디터의 플레이 리스트에도 한 가득이다. ‘유니클로 CF 속 그 남자입니다’라고 던졌던 농담 반 진담 반의 인사는 이제 그에게 필요 없을 터. 그레이의 대표곡인 ‘하기나 해’는 에디터의 대표 노동요이기도 하다. (“원고 쓰기나 해”로 들리는 건 기분 탓일 듯.)

 

Loco | 로꼬(@satgotloco)님이 게시한 동영상님,


3분 남자친구라도, 로꼬
로꼬를 소개할 때 ‘남자친구 하고 싶은’, ‘포켓남’이라는 수식어가 따라 붙곤 한다. 짙은 눈썹, 장난끼 가득한 표정, 과하지 않은 스트리트 룩이 여심을 사로 잡기에 충분한 요소. 게다가 <쇼미더머니 시즌1> 우승이라는 타이틀까지, 일도 잘하는 남자였다. 상상 속 남자친구인 그가 SNL에 ‘3분 남자친구’로 등장했을 때의 그 놀라움이란! 아직 로꼬의 치명적인 매력에 빠지기 전이라면, 자전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RESPECT’로 입문해길 권한다.

[preview] 여름을 달리는 여자친구

02
소원 스트라이프 오프 숄더톱 르피타(Lepitta)
예린 입술 프린팅 블라우스 빔바이롤라(Bimba Y Lola), 스커트 블랭크
엄지 블루 셔츠와 원피스 모두 구일이(91,2)
06
신비 컬러 스트라이프 니트 원피스 디젤(Diesel)
엄지 레드 니트 톱 에잇세컨즈(8 seconds), 데님 쇼츠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04
은하 니트 톱 앳코너(a.t.corner), 깅엄 체크 스커트 포셉(Foceps)
신비 안에 입은 셔츠 블랑(Blanc), 패턴 슬리브리스 톱 스윗원에이티(Sweet One Eighty)
유주 안에 입은 니트 터틀넥 시스템(System), 원피스 버드 바이 쥬시 꾸뛰르(Bird by Juicy Couture)

 

이번 앨범에서 발전된 면이나 달라진 건 뭐가 있나요? 예린 교복을 벗었죠. 신비 근데 노래와 안무는 파워 청순이라는 거.(웃음) 엄지 앨범 전체로 보면 덥스텝, 하우스, 레게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이 담겨 있어요. 장르는 다 달라도 어떤 음악이든 여자친구만의 색이 잘 묻어난 것 같아요. 파워 청순 컨셉트는 지금 우리가 보여드릴 수 있는 가장 예쁜 색깔이지만 어떤 장르든 새로운 것도 해보고 싶죠.

 

 

여자친구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8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test.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MARIECLAIREKOREA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연관 검색어
,

내 마음을 들었다 놨다

‘세젤귀’로 등극한, 윤균상(@yunkyunsang)
‘리시안셔스 꽃밭주인’이라는 프로필부터 범상치 않은 이 남자. (‘리시안셔스’는 ‘변치 않는 사랑’을 의미하는 윤균상의 팬카페 이름이다.) 팬 서비스의 신흥 강자로 떠오른 윤균상의 인스타그램을 살펴 보면 작품 속 캐릭터와는 또 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다. 스노우캠을 자유자재로 사용하며 큰 키와 달리 애교 지수가 박신혜, 이성경을 뛰어 넘는 정도! 평소 촬영 현장에 대한 애정이 큰 배우로, 작품마다 함께했던 또래 배우들과 각별한 우정을 이어 나가고 있다. 귀엽고 애교 많은 남자가 이상형이라면 지금 당장 그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해보자!

 

강성훈(@kang.s.h.0222)님이 게시한 동영상님,

오빠가 돌아왔다, 강성훈(@kang.s.h.0222)
음성 사서함 시대부터 팬들과의 ‘소통’을 담당했던 젝스키스의 강성훈이 인스타그램에 등장했다. ‘냉동인간’이라는 별명답게 그의 셀카를 보고 있자면 세월이 오빠만 빗겨간 것 같다. “노랭이들, 이렇게 하는거 맞니?”, “댓글 읽느랴 시간 가는 줄 몰랐어”, “훈나잇!”이라며 언제 어디서나 팬들을 위한 설정 샷을 잊지 않는 그 덕분에, 팬들은 손발의 오그라듬 정도는 가볍게 감수하며 하트 남기기에 여념이 없다. 빠르게 늘어가는 팔로워 수에 훈훈한 마음이 드는건 90년대의 추억을 가진 팬들이면 누구나 그러할 것이다. 오빠가 건재하게 돌아와줘서 고맙다!

 

취향스타그램의 1인자, 최승현(@choi_seung_hyun_tttop)
우리에게 TOP은 빅뱅의 래퍼로 무대 위의 모습이 가장 익숙하지만, 무대를 벗어난 30살 남자 최승현의 삶은 어떨까? 그 답은 그의 인스타그램에서 찾아볼 수 있다. 신비로운 이미지의 그가 인스타그램을 활발히 한다는 것은 팬들에게 무척이나 반가운 소식. 감탄을 자아내는 그의 셀카는 물론, TOP의 숨겨진 취향을 마주할 수 있는 창구이기도 하다. 엄청난 미식가이자 와인 마니아로 알려진 그는 자신이 마신 와인들의 라벨을 기록으로 남기기도 하고, 미술에도 조예가 깊어 전시회를 즐기는 사진이 자주 등장곤 한다. 그의 높은 안목을 배우 이정재가 특히 아낀다는 것은 안 비밀!

 

#ootd #dailylook 의 달인, 이동휘(@dlehdgnl)
원색의 아이템을 이토록 잘 소화해내는 남자가 있을까? 내 남자친구가 이렇게 옷을 입어준다면 얼마나 좋을까. 디자이너들에게 사랑 받는 신흥 패셔니스타! 모두 이동휘의 이야기이다. 그의 인스타그램을 들여다 보면 모자, 선글라스, 하와이안 셔츠, 스카잔과 같은 패션 아이템과 다양한 무드의 룩들을 발견할 수 있다. 그의 스타일링에 대한 관심과 애정이 드러나는 대목! 그는 또한 유명한 #감성스타그래머 이기도 하다. 그의 추천 영화 속 명대사와 명장면, 선망하는 배우들에 대한 글들을 읽는 재미가 쏠쏠한데 날이 밝으면 지워지기도 하니 새벽 시간을 주목해보자.

연관 검색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