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다 가진 그녀, 신민아

<오! 나의 비너스> 이후 잠시 휴식 기간을 가지고 있는 신민아. 그녀가 마리끌레르 8월호 커버의 주인공이 되었다. ‘세젤예’, ‘세젤부’와 같은 표현을 절로 부르는 그녀가 싱가폴 촬영 현장에서 메세지를 보내왔다. 짧은 영상에서도 그녀 특유의 사랑스러움이 뚝뚝 묻어난다.

신민아는 자신의 SNS에 화보 비하인드 컷과 촬영의 끝을 알리는 사진을 살짝 공개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드레스업 된 모습부터 청초함이 느껴지는 캐주얼 룩까지, 그녀가 오랫 동안 변함 없는 사랑을 받을 수 밖에 없는 이유를 찾을 수 있다. 밝은 에너지가 가득한 신민아와 함께한 커버와 화보는 마리끌레르 8월호와 웹사이트(test.marieclairekorea.com)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연관 검색어

We are back, 원더걸스

실시간 차트와 검색어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원더걸스. 친근한데 예쁘고, 사랑스러운데 멋진 그녀들이 ‘I Feel You’ 이후 1년만에 완전체로 돌아왔다. 내년이면 데뷔 10주년을 맞이하는 그녀들은 이번 싱글 앨범을 직접 작사, 작곡한 곡들로 채웠다. 뿐만 아니라 본인들이 연주한 소리들도 하나하나 놓치지 않고 담아, 앨범 곳곳에서 원더걸스의 노력과 애정을 듬뿍 느낄 수 있다.

타이틀 곡 ‘Why So Lonely‘는 사랑을 하고 있음에도 외롭고 공허한 여자의 마음을 잘 표현하고 있다. 물이 오른건 그들의 음악 뿐만이 아니다. 복고 스타일링을 이보다 완벽히 소화할 수 있는 걸그룹이 또 있을까? 뮤직비디오 속 파격적인 메이크업과 의상들에 한 시도 눈을 뗄 수가 없다. 9년차 아이돌로서 기대를 져버리지 않은 원더걸스의 성장에, 무대에 함께하진 못하지만 선예와 소희도 변함 없는 마음을 전했고 프로듀서 박진영도 아낌 없는 응원을 보냈다. 이번 앨범이 흥하기를 또한 무대 위 그녀들을 다음 10년이 지나도 만날 수 있기를 바래본다.

 

바다건너에서 응원중인 은유하진맘 ❤️❤️ #보고시푸

HA:TFELT / 예은(@hatfelt)님이 게시한 사진님,

아이튠즈 쓰지만 스트리밍 해주는 뇨자 ….너란 뇨자 ….❤️ #소희는사랑 #너는럽 #너는별 🌟

HA:TFELT / 예은(@hatfelt)님이 게시한 사진님,

연관 검색어

귀신이 나타났다!

<또! 오해영이>이 끝났지만 우리의 월요일은 그리 쓸쓸하지 않을 것이다. <오! 나의 귀신님> 이후 1년만에 tvN이 등골이 오싹한 호러, 로맨스, 코미디를 결합한 비장의 카드를 꺼내들었기 때문. 복학생 퇴마사와 여고생 귀신의 동거 및 동업 이야기를 다룬 <싸우자 귀신아>가 7월 11일(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막돼먹은 영애씨>와 <식샤를 합시다> 시리즈의 연출을 맡았던 박준화 감독이 누적 조회수 7억뷰를 자랑하는 동명의 웹툰을 생활 밀착형 드라마로 꺼내올 예정이다.

목마를 태우거나 실제 생일을 축하해주는 장면이 포착되면서 벌써부터 오누이 케미를 자랑하는 택연과 김소현. 두 사람 모두 복학생 오빠와 여고생이라는 자신에게 딱 맞는 캐릭터를 만났다. 이번 작품의 또 다른 주인공 권율도 마찬가지다. 순정 만화를 막 찢고 나온 듯한 수의대 최연소 교수  ‘주혜성’ 역으로 <한번 더 해피엔딩>에 이어 한번 더 의사 가운을 입게 되었다.

 

<싸우자 귀신아> 미리 보기
정의나 책임감이라기 보다 귀신 보는 눈을 떼어내기 위해 10억이 필요한 박봉팔(택연)은 퇴마사 아르바이트에 뛰어들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천만원짜리 의뢰를 받는다. 자신이 누구였는지, 어떻게 죽게 되었는지 지난 5년 간의 기억을 찾는 여고생 귀신 김현지(김소현)가 봉팔을 찾아온 것. 이 인연으로 두 사람은 동거와 동시에 동업을 시작한다. 이 둘은 여러 사건을 해결하며 찰떡 호흡을 자랑하게 되지만, 영안을 떼어내고 싶은 봉팔과 이미 이 세상 사람이 아닌 현지가 ‘오래도록 행복했습니다.’의 결말을 만들어낼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