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vs COOL

이열치열 레드

이글거리는 태양과의 정면 승부! 강렬한 레드 컬러를 활용해 핫한 서머룩을 연출해 보시길. 화려한 레드 드레스에 대비 되는 컬러의 액세서리를 매치하거나, 올 화이트 룩에 레드 컬러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다.

시원한 블루

청량한 블루 컬러 데님과 스카이 블루 컬러의 아이템은 보는 것 만으로도 시원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화려한 디테일의 블루 셔츠에 데님 스커트를 매치하거나, 블루 데님에 실버 컬러 액세서리를 더하면 한층 시원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을 듯.

워너비 발레리나

은은한 광택을 발하는 부드러운 토슈즈는 여자라면 누구나 떠올려 본 ‘여성성’의 상징이지 않을까. 무대 위를 사뿐히 거니는 발레리나의 몸짓을 닮은 토슈즈, 즉 발레리나 슈즈가 이번 시즌 미우미우, 마르니, 발렌티노를 비롯한 브랜드에서 다양하게 선보여졌다. 그 중 베스트는 단연 미우 미우의 연핑크색 발레리나 슈즈. 깅엄 체크 패턴 스트랩이 더해진 미우 미우의 발레리나 플랫은 서머 시즌은 물론 간절기 스타일에 근사한 포인트가 되어 줄 듯. 지난 시즌부터 변치 않는 인기를 얻고 있는 세린느의 발레리나 플랫 슈즈 역시 매력적이다. 에디터의 사적인 스타일링 팁을 전하자면, 깨끗한 화이트 셔츠와 크롭트 팬츠에 발레리나 슈즈를 매치해보길 추천한다. 애인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 잡을 우아하고 로맨틱한 룩을 완성할 수 있을 테니까!

수영복도 미니멀하게!

00001d

누 스윔 Nu Swim
지난 2015년 런칭 후 해외는 물론 국내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누 스윔. 캘리포니아 베이스 브랜드로, 심플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컬러만으로 승부수를 띄운다. 남다른 감각이 느껴지는 누 스윔의 룩북 이미지 역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개인적으로 가장 구입하고 싶은 스윔 수트 브랜드!

 

matteau-swim-web-look-book-마티유 스윔 Matteau-Swim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검정색’ 수영복을 찾고 있다면 마티유 스윔의 컬렉션을 눈 여겨 보길. 좋은 소재로 제작된 심플한 비키니와 원피스 수영복은 한적한 휴양지와 꼭 어울린다. 화이트 셔츠나 클래식한 데님 팬츠를 매치하면 근사한 바캉스 룩은 완성할 수 있다.

 

00000d

에레스 Eres
단정하면서도 스포티한 무드가 느껴지는 컬러 스윔 웨어를 구입할 수 있는 브랜드. 스윔웨어 외에도 로맨틱한 디자인의 란제리와 언더웨어도 판매한다. 네타포르테(Net-a-Porter)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