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린의 여행

1608mcmagbemr13_01

Ikat Jasmine 이캇 자스민

옷으로 치면 데님에 가깝다. 캐주얼하지만 세련된 멋이 느껴지는 향. 자스민 삼박과 자스민 이집트의 완벽한 조화는 이국적인 투베로즈 향과 어우러져 부드럽고 상쾌하다. 이캇 자스민 오 드 퍼퓸 스프레이 100ml, 20만원대.

이캇 자스민은 특별히 꾸미지 않아도 멋스러운 스타일과 매혹적인
여성스러움을 지닌 모던한 여성을
위해 탄생했어요. – 에어린 로더 –

 

1608mcmagbemr13_02

Waterlily Sun 워터릴리 썬

꽃으로 가득한 정원에 앉아 있는 듯한 평화로운 향. 시칠리아 베르가모트와 신선한 풀 향, 우아한 수련과 이국적인 자스민 삼박이 어우러져 따뜻하고 달콤하다. 워터릴리 썬 오 드 퍼퓸 스프레이 100ml, 20만원대.

프랑스 지베르니 정원에 핀 수련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시킨 워터릴리 썬은 햇살 가득한 아름다운 정원에 있는 듯한 평화로움을 선사할 거예요. – 에어린 로더 –

 

1608mcmagbemr13_03

Mediterranean Honeysuckle 메디터래니언 허니써클

따사로운 햇살과 푸른빛이 가득한 지중해가 연상되는 향. 따뜻한 햇살을 받고 자란 이탈리아산 베르가모트와 만다린 오일, 그레이프 프루트가 어우러져 신선하고 생동감 넘친다. 메디터래니언 허니써클 오 드 퍼퓸 스프레이 100ml, 20만원대.

지중해는 제게 마법 같은 곳인 동시에 제 인생과 일에 영감의 원천이 되는 공간이에요. 푸른 바다와 초록빛 나뭇잎들, 향기로운 꽃들이 완성하는 아름다운 순간은 제게 잊을 수 없는 기억을 만들어주었죠. – 에어린 로더 –

 

1608mcmagbemr13_04

Lilac Path 라일락 패스

바스락거리는 풀잎, 활짝 핀 꽃, 아름다운 꽃잎이 연상되는 향. 향긋한 라일락은 갈바늄을 만나 더욱 깊어지고, 크리미한 자스민 렉톤과 안젤리카 씨앗 오일이 오렌지 플라워와 만나 풍성한 향을 완성했다. 라일락 패스 오 드 퍼퓸 스프레이 100ml, 20만원대.

봄에 피는 꽃들은 특별해요. 꽃이 빨리 피는 것처럼 질 때도 빨리 지죠. 라일락 패스는 봄의 기운을 가득 담아 오랫동안 봄이 지속되는 기분을 선사합니다. – 에어린 로더 –

 

연관 검색어
,

눈썹, 다시 배워요

1608mcmabemh06_01

손대지 않은 듯 내추럴한 눈썹

눈썹 하나로 첫인상이 달라 보인다는 건 누구나 아는 사실이다. 마치 손대지 않은 듯 자연스럽고 완벽한 눈썹을 연출하는 방법은 의외로 간단하다. 눈썹산에서 시작해 눈썹 앞머리 쪽으로 이동하면서 빈곳을 채우는데 이때 한 올 한 올 결을 살리면서 그린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아영은 앞머리는 브로 펜슬로 그리고, 나머지 빈곳은 부드러운 파우더 타입의 브로 섀도를 브러시로 채우면 자연스러운 눈썹을 완성할 수 있다고 조언한다. 만약 모발을 밝은색으로 염색했다면 눈썹 역시 모발과 유사한 컬러의 브로 마스카라로 눈썹 결을 따라 빗으면서 마무리할 것. 브로 마스카라는 눈썹의 전체적인 톤을 고르게 정돈할 뿐 아니라 결을 깔끔하게 고정하는 효과가 있다.

 

 

1608mcmabemh06_02

진하지만 부담스럽지 않은 레트로풍 여배우 눈썹

‘숯검댕 눈썹’으로 오해하지 말길. 평소보다 한 겹 정도 덧칠한 느낌의 진한 눈썹은 피부를 더 환해 보이게 하는 효과를 선사한다. 단, 눈썹만 우스꽝스럽게 도드라지지 않게 하려면 눈썹을 모발 색과 맞춰야 한다는 점을 명심할 것. 먼저 매트한 질감의 진한 브라운이나 진회색 섀도로 눈썹 사이를 채운다. 그런 다음 브로 브러시로 한번 더 쓸어주면 부담스럽지 않을 정도로 또렷한 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눈썹 모양을 잡는 데 어려움을 느끼는 메이크업 초보자라면 이니스프리의 아이브로우 가이드 같은 눈썹 모양의 팁을 대고 그리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1608mcmabemh06_03

눈썹에 컬러를 입히다

최근 컬러풀한 눈썹이 유행하면서 과감한 컬러의 눈썹을 시도하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눈썹을 분홍색이나 초록색 등 펑키하고 비비드한 컬러로 염색할 자신이 없다면, 컬러풀한 섀도나 브로 크림, 브로 마스카라를  사용하는 것도 색다른 시도가 될 듯. “먼저 펄이 없는 매트한 컬러 섀도로 눈썹을 전체적으로 채우세요.”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아영의 조언대로라면, 어떠한 컬러로든 먼저 눈썹의 빈곳을 자연스럽게 터치한 뒤에 본래의 눈썹 색을 또렷하게 살려주는 브로 마스카라로 눈썹을 쓸어주는 것이 좋다고 한다. 좀 더 컬러를 선명하게 살리고 싶다면 눈썹 사이에 바른 것과 같은 색의 브로 크림을 스크루 브러시로 입혀주면 된다.

 

 

1608mcmabemh06_04

결을 한 올 한 올 살린 풍성한 눈썹

1980년대를 풍미한 여배우 브룩 쉴즈의 눈썹을 연상케 하는, 결을 한 올 한 올 살린 풍성한 눈썹을 연출하고 싶다면, 먼저 눈썹 앞머리를 제외한 눈썹 뒤쪽의 빈곳을 브로 섀도나 브로 젤로 가볍게 터치한다. 결을 살린 눈썹을 연출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브로 마스카라를 바르는 방향. 뒷부분은 눈썹 위에서 아래로 고정시키듯 바르고, 앞머리는 반대로 아래에서 위로 발라야 하는 것. 눈썹 앞머리가 숱이 적은 편이라면 브로 마스카라를 사용하기 전에 브로 틴트로 한 올 한 올 심는 느낌으로 채우면 결을 효과적으로 살릴 수 있다.

 

 

어머 이건 꼭 사야 해!

1608mcmafamd02_611  멀블리스 더잭슨 비렌저. 90g, 1만4천원.

비렌저라는 독특한 이름은 천연 비누와 클렌저의 합성어. 모공 케어 기능이 뛰어난 대나무 숯 성분이 모공 깊이 박힌 불순물을 자석처럼 흡착해 피부를 깨끗하게 만드는 것은 물론이고, 청량한 페퍼민트 향에 기분까지 좋아진다.  _뷰티 에디터 윤휘진

1608mcmafamd02_60

2 에스티 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인텐시브 리커버리 앰플. 60pcs, 18ml, 17만8천원대.

너무나 유명한 갈색병 에센스의 농축액이니 효능은 더 말할 필요가 없다. 한 번 사용할 양만 캡슐에 담겨 더욱 편한 이 제품은 하루 종일 지친 피부에 홍삼이나 녹용 엑기스처럼 활기를 불어넣는다.  _뷰티 디렉터 서지혜

1608mcmafamd02_62

3 엘리자베스 아덴 프리베이지Ⓡ 시티 스마트 + DNA 엔자임 콤플렉스™ + 안티-폴루션 + 항산화 브로드 스펙트럼 SPF50/PA++++ 하이드레이팅 쉴드. 40ml, 8만9천원.

이름에서 알 수 있듯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하기 위한 다양한 기능을 담은 멀티 스마트 자외선 차단제. 마치 안티에이징 로션을 바르는 것처럼 가볍고 산뜻하게 발린다.  _뷰티 에디터 한은경

연관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