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You

EFFORTLESS GRACE

피부가 투명해 보이는 클래식 레드 립, 손으로 대충 만진 듯 불규칙한 헤어스타일과 만났을 때 드러나는 본연의 아름다움.

HOW TO 오휘 세컨스킨 파운데이션으로 피부를 얇고 가볍게 커버한다. 뺨에 리얼 컬러 블러셔를 넓게 쓸어준 다음 립 브러시로 루즈 리얼 #레드지앵을 발라 깨끗한 레드 립을 완성한다.

 

블랙 드레스 셀프포트레이트
블랙 드레스 셀프포트레이트

DARING RED

매혹적이기 위해서 많은 장식이 필요한 건 아니다. 바짝 올린 속눈썹, 대담한 레드 립. 이 조합만으로 충분하다.

HOW TO 오휘 세컨스킨 파운데이션을 발라 얇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한다. 리얼 컬러 블러셔로 뺨 전체를 감싸 살짝 상기된 듯한 혈색을 만든 다음 립 브러시로 루즈 리얼 #그랜드 레드를 꼼꼼하게 발라 치명적인 레드 립을 완성한다.

 

홀터넥 드레스 킵세이크, 슈즈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홀터넥 드레스 킵세이크, 슈즈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니트 톱 산드로
니트 톱 산드로

BARE AND PURE

성공적인 내추럴 메이크업의 전제 조건은 이 두 가지다. 전체적인 톤이 균일할 것, 아주 맑은 글로와 최소한의 생기가 살아 있을 것.

HOW TO 컬러를 최대한 배제한 내추럴 메이크업. 타고난 듯 맑고 윤기 있는 피부로 표현되는 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를 바른다. 입술에 루즈 리얼 리퀴드 #터치 업 핑크를 발라 여릿한 생기를 준다.

 

시어 소재 드레스와 스타킹 모두 발렌티노
시어 소재 드레스와 스타킹 모두 발렌티노

ROSY LIPS

건드리면 물이 배어나올 것처럼 촉촉한 장밋빛 입술. 여성 본연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할 수 있는 메이크업이다.

HOW TO 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로 윤기 있는 피부로 표현한 다음 마스카라 프루프올을 한 번만 깨끗하게 바른다. 루즈 리얼 리퀴드 #핑크 쇼크를 입술에 도톰하게 채워 촉촉한 유리알 같은 입술을 완성한다.

 

블루 드레스 엘리자베스 앤 제임스
블루 드레스 엘리자베스 앤 제임스

A BITE OF BROWNIE

여성의 부드러움은 웃을 때 쏙 파이는 보조개와 눈웃음만큼 강력한 무기. 차분한 로즈 브라운 입술만으로 이 무기를 쉽게 얻을 수 있다.

HOW TO 오휘 세컨스킨 파운데이션을 바르고 리얼 컬러 브론저로 얼굴 외곽을 쓸어 입체감을 준다. 리얼 컬러 5 아이섀도우 #14 블레싱 브라운으로 눈매를 그윽하게 만들고 지적인 브라운 립스틱, 루즈 리얼 #프렌치 로즈를 입술에 발라 마무리한다.

 

무결점 피부, 유이

실버 드롭 이어링 페르테, 원피스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실버 드롭 이어링 페르테, 원피스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TAPING FACE

테이핑 컨실러 3종으로 피부 결점을 가리고 피부 톤을 균일하게 정돈한다. 페이스 라인을 따라 테이핑 컨실러 롱웨어 #딥 컬러로 컨투어링해 입체감을 살린다. 눈썹은 롱웨어 브라우 젤 크림으로 결을 따라 빈 곳은 깔끔하게 채우고, 눈두덩에 벨벳 드로잉 아이 펜슬 #릴리져스를 발라 가벼운 음영을 준다. 입술에 벨벳 드로잉 립 펜슬 #모닝라떼를 부드럽게 펴 발라 누디한 룩을 완성한다.

 

시스루 반소매 상의와 팬츠 모두 코스, 레이어드한 브라톱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바 형태의 실버 이어링 렉토
시스루 반소매 상의와 팬츠 모두 코스, 레이어드한 브라톱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바 형태의 실버 이어링 렉토

DRAMATIC RED

페이스 프라임 메이크업 부스터를 사용해 피부결을 정돈하고, 테이핑 컨실러 커버 업으로 눈에 띄는 잡티를 완벽하게 가린다. 벨벳 드로잉 아이 펜슬 #릴리져스를 아이홀 전체에 펴 바르고, 벨벳 드로잉 아이 펜슬 #디퍼로 음영을 연출하면 눈매가 보다 그윽해진다. 벨벳 드로잉 립 펜슬 #더블클릭으로 드라마틱한 레드 립을 완성한다.

 

오프숄더 니트 원피스 아보아보
오프숄더 니트 원피스 아보아보

PERFECT SKIN

테이핑 컨실러 커버 업으로 눈에 띄는 잡티를 완벽하게 가리고, UHD 누드 리퀴드 파우더 쿠션을 덧발라 하이퍼 리얼 페이스로 연출한다. 벨벳 드로잉 아이 펜슬 #릴리져스와 벨벳 드로잉 립 펜슬 #모닝라떼를 섞어 눈두덩에 펴 발라 깊고 우아한 음영을 만든다. 입술은 벨벳 드로잉 립 펜슬 #모닝라떼와 #에어리핑크를 섞어 부드럽게 펴 바른다.

 

컬러 블록 원피스 아뇨나, 스와로브스키 장식 로즈 골드 이어링 미네타니
컬러 블록 원피스 아뇨나, 스와로브스키 장식 로즈 골드 이어링 미네타니

TENDER PINK

테이핑 컨실러 롱웨어 #포슬린 컬러로 T존과 얼굴 중앙을 밝히고, 라이팅 파우더 #고잉아웃으로 C존과 볼을 연결해 생기를 살린다. 롱웨어 브라우 젤 크림으로 눈썹의 빈 부분을 자연스럽게 채우고, 눈두덩에 벨벳 드로잉 아이 펜슬 #텐더원더를 펴 바른다. 입술은 벨벳 드로잉 립 펜슬 #에어리핑크를 발라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한다.

ⓒ MARIECLAIREKOREA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굿와이프 VS 굿와이프

굿와이프 굿와이프2 굿와이프3 굿와이프4 굿와이프5 굿와이프6 굿와이프7 굿와이프8 굿와이프9 굿와이프10 굿와이프11 굿와이프12 굿와이프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