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의 펫에게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설현’s 덩치

1월에만 해도 아기였던 설현의 반려견 덩치. 어느덧 무럭무럭 자라 ‘덩치’라는 이름에 걸맞는 몸집이 되었다. 베어코트 샤페이와 같은 털이 많은 견종은 털을 자주 빗어주지 않으면 털이 엉키고 빠지기 쉽다. 최근 반려견들은 실내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기 때문에 1년 내내 털갈이가 일어나기도 하는데, 털을 잘 관리해주지 않으면 사람들의 호흡기 질환까지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피부와 모발에 손상을 주지 않는 강아지 전용 브러쉬로 자주 빗어주고 관리해주자.

불리 1803 도그 브러쉬. 6만5천원. 손으로 직접 절단하고 윤기를 내어 가공한 강아지 전용 우드 브러쉬. 모발에 손상을 주지 않도록 장인에 의해 특별히 제작되었다.

크러쉬’s 두유

인스타그램 팔로워만 60만명에 가까운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크러쉬의 반려견 두유. 행사, 공연, 촬영 등 크러쉬의 많은 스케줄에 동행한다고 한다. 두유처럼 다양한 사람들과 환경에 자주 노출되는 반려견에게 발생하기 쉬운 피부병을 방지하기 위해 외출 후 멀티 클렌저로 꼼꼼히 씻겨야 하는데, 너무 잦은 샤워는 스트레스가 될 수 있으니, 발바닥과 다리 위주로 씻겨주자.

닥터 브로너스 베이비 언센티드 퓨어 캐스틸 솝. 240ml, 1만2천5백원. 합성 성분 및 인공적인 향이 첨가되어 있지 않아 아이와 강아지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멀티 클렌저.

백현’s 몽룡

백현의 인스타그램에 종종 등장하는 반려견 몽룡. 웰시코기는 통통한 몸매와 부드럽고 풍성한 털을 소유해 걸을때마다 엉덩이가 씰룩씰룩해 귀여움이 폭팔한다. 요즘같이 뜨거운 날씨에는 아스팔트 바닥이 뜨거워져 산책할 때 발바닥이 쉽게 자극받고, 심하면 화상까지 입을 수 있다. 산책 후 뜨거워진 발바닥에 멀티밤을 발라주면 쉐어버터, 올리브 오일 등의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수분을 충전해준다.

3CE 호밤. 9.5g, 1만3천원.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충전하는 오일밤.

 

 

설리’s 블린

 

설리의 셀카에 자주 등장했던 고양이 블린. 설리는 블린이를 포함해 모래, 돌이까지 총 세 마리의 고양이를 기르고 있는데 그 중 두 마리가 털이 거의 없는 독특한 외모를 가진 종인 스핑크스다. 강아지 만큼이나 후각이 뛰어난 고양이는 향에 민감하고 물을 싫어해 샤워를 자주 시키주기 어려운데, 고양이 전용 탈취제를 사용하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냄새를 없앨 수 있다.

산타마리아노벨라 알 프로퓨마 디 로사. 150ml, 2만5천원, 실내에서 주로 시간을 보내는 고양이들을 위한 전용 탈취제.

 

서강준’s 오키&도키

집사를 닮아 외모 열일하는 서강준의 반려묘 오키&도키. 함께 찍은 사진을 게시하며 제발 사진좀 같이 찍어달라고 글을 달아 팬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가족과 함께 살 때 데려온 고양이는 아버지의 비염으로 인해 다른 곳으로 보낼 수 밖에 없었지만, 독립 후에 두 고양이를 키우며 사랑을 듬뿍 주고 있다. 두 마리를 함께 기른다면 고양이 털날림을 무시할 수 없을 텐데, 펫 전용 샴푸를 이용해 털을 깨끗하고 윤기 있게 만들면 상대적으로 엉키면서 빠지는 모량이 줄어든다.

이솝 애니멀. 500ml, 5만원. 강아지와 고양이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펫 전용 샴푸. 배우 이수경의 반려견 동동이와 부다도 사용하고 있다.

 

우리 뽀삐도 꽃길만 걷게 해줄게!

스타의 애완동물 못지 않은 ‘펫셔니스타’를 만드는 방법이 있다. 바로, 반려동물을 위한 패션 브랜드의 사이트를 참고해보는 것. 파자마 셔츠부터 청재킷에 이르기까지 종류도 다양해 주인과 시밀러룩을 완성할 수도 있겠다.


여름엔 스트라이프. 티 하나만 입어도 외출 준비 완료! 빠삐용 스트라이프 드레스 4만5천원 리틀콜린

동네 마실 갈 땐 이것만한 아이템이 없죠. 캔디팝 후디 3만3천원 브릭브릭

견주와 커플룩으로 입어도 좋을 듯한 파자마 셔츠  5만4천원 덴티스츠어포인트먼트

강아지를 위한 백팩. 배변봉투를 넣어 산책 나가면 시선 강탈은 식은 죽 먹기! 이지 백팩 1만9천원 스니프

안그래도 귀여운 반려동물의 귀여움 수치를 100배 상승시킬 턱받이 1만8천원 꼬떼아꼬떼

청청패션의 완성. 우리 강아지를 패셔니스타견으로 만드는  페인터 커버올 8만4천원. 코즈모유닛  

 

전시 보는 기쁨

티셔츠가 다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