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생긴 애 옆에 잘생긴 애

1 박서준 & 최우식

2012년 시트콤 ‘닥치고 패밀리’에서 ‘덤 앤 더머’와 같은 호흡을 보여준 박서준, 최우식. 작품이 끝난 후 부산, 방콕으로 우정 여행을 다녀오고 서로의 영화 시사회에는 꼭 참석해 응원을 아끼지 않았던 두 남자를 한 화면에서 다시 만날 수 있다니! 드라마 <쌈, 마이 웨이>로 월요일, 화요일 밤 10시를 꽉 채워주고 있는 두 사람을 떠올리면 극 중에서도 현실에서도 ‘아웅다웅’이라는 단어가 먼저 떠오른다. 서로의 인스타그램만 봐도 그러하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2 박보검 & 뷔

‘꽃보다 남자.jpg’로 저장을 부르는 박보검과 방탄소년단 뷔의 사진이 곳곳에서 발견되고 있다. 진짜 절친한 친구가 아니면 포착될 수 없는 표정과 장소에서 말이다. “영화 볼래? 놀이동산 갈래? 빅뱅 콘서트 갈래? 제주도 갈래?” 이런 대화를 주고 받았을 상상을 하니 흐뭇함이 새어 나온다. 제주도로 여행을 떠난 두 남자, CF를 방불케 하는 셀프 영상을 남겼다.

 

3 지창욱 & 최태준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 남편 최태준을 처음 만난 AOA의 보미는 ‘지창욱씨?’라며 인사를 건넸다. 하얀 피부에 뚜렷한 이목구비, 서로를 닮았다는 사실에 신이 난 두 남자는 ‘리틀 지창욱’, ‘빅 최태준’이라는 카톡을 주고 받았다. 지창욱은 최태준의 가상 결혼식에, 최태준은 지창욱의 영화 뒷풀이 현장에 참석하며 훈훈한 장면을 연출했던 두 사람이 드디어 한 작품에서 만났다.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에서 오랜 친구이자 연적 관계를 맡았지만, 실제로는 여주인공의 질투를 부를만큼 두 남자의 알콩달콩한 순간이 촬영 틈틈히 포착되고 있다.

 

4 박형식 & 이종현

많은 스태프들과 호흡하는 드라마가 끝난 후, 함성 소리가 가득한 콘서트를 마친 후 공허한 시간을 채우는 방법으로 박형식과 씨엔블루의 이종현은 ‘낚시’를 택했다. 바다 한 가운데 배를 타고 나서서 고요한 시간을 즐길 줄 아는 두 사람은 물고기를 낚는 손맛에 푹 빠져, 제법 큰 물고기가 잡히면 SNS에 인증 사진을 남기며 피드를 ‘월간 낚시’의 느낌으로 채워가는 중이다.

 

5 로이킴 & 에디킴

두 남자에게는 공통 분모가 많다.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를 했고, 유학파답게 영어 이름으로 활동 중이고, 방 탈출 게임, 낚시, 기타 연주와 같은 취미가 많이 겹친다는 것. 그리고 정준영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동생들이라는 점? 음악에 대한 고민을 나누다가 ‘유일한 낙’으로 손꼽는 먹방을 함께 즐기기도 하고, 로이킴과 에디킴은 학창 시절 친구처럼 붙어 다니는 둘도 없는 형제가 되었다.

연관 검색어

비행하라, 항해하라, 여행하라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루이 비통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총망라하는 <비행하라, 항해하라, 여행하라> 전시 프리뷰에 다녀왔어요! 160여 년에 걸쳐 진화해온 앤티크 트렁크를 시작으로, 지난 여름 도쿄에서 열렸던 전시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닻 조형물과 한국을 주제로 한 특별 세션까지 총 10개의 방에서 말 그대로 방대한 양의 아카이브가 펼쳐졌는데요. 개인적으로 배우 윤여정의 모노그램 캔버스 뷰티 캔버스와 김연아 선수에게 헌정되었던 스케이트 트렁크가 인상적이었답니다. 이번 전시는 6월 8일부터 8월 27일까지,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무료로 열립니다.

TIP 1 전시를 관람한 후 퇴장할 땐 카카오프렌즈와 루이 비통의 역대급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스페셜 이모티콘 30일 무료 쿠폰을 잊지 말고 받으세요! 쿠폰 뒷면의 QR 코드를 스캔한 후 쿠폰 번호와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귀여운 이모티콘이 내 아이템함 안으로 쏙!

TIP 2 사전 예약은 루이 비통 공식 웹사이트 (http://lvseoulvvv.co.kr) 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투어 형태는 총 2가지로, 자유롭게 관람하는 ‘일반 예약’과 전시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도슨트 투어 예약’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1인 최대 5명까지 동반 가능합니다.

TIP 3 현장 예약은 관람 시간 두 시간 전까지 신청 가능하지만, 온라인과 현장 예약을 통해 인원 마감이 끝난 날짜와 시간은 예약할 수 없습니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연관 검색어
,

스타들의 이유 있는 여행

몰리와 함께한 우정 여행

공효진

공효진이 발리로 이른 여름 휴가를 다녀왔다. 그녀의 오랜 절친인 푸시버튼 박승건 디자이너와 그의 크루들, 스타일리스트 곽지아, 포토그래퍼 김태은과 함께였다. 화장기 없는 민낯으로 뱅글이 안경을 쓰고 박승건이 가져온 책 <20세기 패션>을 읽기도 하고, 발리의 명물 음식으로 꼽히는 박소(bakso)를 맛보기도 하며 유유자적 시간을 보냈다.

스미냑의 작은 해변 바투 멜릭 비치에 쪼르르 앉아 석양을 바라보며 다시 한 번 우정을 나눈 이들은 일정 내내 공효진이 발리에서 임시보호하고 있는 시베리안 허스키 ‘몰리’과 함께 시간을 보냈다. 이들의 정성스러운 보살핌 덕분인지 온갖 병과 진드기로 고생하던 몰리가 단 열흘 만에 정상 수치를 회복해 병원에서도 놀랄 정도였다고. 여러모로 아름답고 따뜻한 여행 아닌가!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우붓에서 힐링 요가

지현정

일반인을 대상으로 수업을 진행할 정도로 수준급 요가를 자랑하는 모델 지현정은 발리 우붓으로 2주간의 힐링 여행을 떠났다. 자연 속에서 다양한 요가 클래스를 수강할 수 있는 요가 반(Yoga Barn)에 등록해 오롯이 자신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보낸 것. 장기여행인 만큼 알라야 리조트에서 산닷 글램핑 텐트로, 그후에는 알리야 호텔 & 리조트로 숙소를 부지런히 이동했다. 그뿐인가. 수영도, 다이빙도, 쇼핑도, 맛집 탐방도 그 어느 것 하나 게을리하지 않은 그녀의 추천 레스토랑은 보앤번(Bo & Bun). ‘지금까지 맛본 번 중에 최고’라는 평을 남겼으니 우붓 여행을 계획 중인 사람이 있다면 참고해도 좋겠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스물 다섯번째 생일 여행

걸스데이 민아

뉴욕에서 보스턴까지, 열흘간 스물 다섯번째 생일 여행을 만끽한 민아. 만약 뉴욕 여행이 처음이라면 민아의 인스타그램을 여행 가이드 삼아 그대로 따라가도 좋겠다. 타임스퀘어 인증샷을 시작으로 첼시마켓,  뉴욕현대미술관(MOMA), 브루클린 브릿지 등 랜드마크 인증샷이 줄줄이 이어지는 가운데, 윌리엄스버그의 러프 트레이드(Rough Trade)와 보스턴의 뉴버리 코믹스(Newbury Comics)  같은 유명한 레코드 숍도 잊지 않고 들렀다. 강가에서 만난 꼬마를 위해 직접 피아노를 연주하며 노래를 부르는 모습은 사랑스러움 그 자체! 다시 한 번 생일 축하해요, 민아양!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칸 영화제에 간 자매들

채서진

지난 봄, 50여일간의 인도 배낭여행을 다녀온 채서진이 이번엔 남프랑스로 여행을 떠났다. 영화 <악녀>로 칸 영화제에 초대된 김옥빈을 응원하기 위해 동행한 것. “세상에서 제일 멋있어! 언제나 자랑스러워”라며 애정을 숨김 없이 표현한 그녀는 일정으로 바쁜 김옥빈과 헤어진 후 작은 소도시의 매력이 물씬 풍기는 남프랑스로 향했다. 현지 과일과 젤라또를 맛보고, 자전거를 타고, 고흐의 발자취를 좇은 그녀의 여행은 이번에도 성공적.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