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 브라 매치

 

U라인 브라

과도한 노출보다, 셔츠 단추를 3개 정도 풀었을 때가 더욱 섹시한 법. 여름엔 셔츠 단추를 하나 더 풀어 클래비지 라인을 살작 느러내는 것만으로도 훨씬 시원해 보인다. 이럴 땐 가슴 연결부위가 U자형태로 파인 브라를 착용하면 속옷이 보일까 5분에 한번씩 셔츠 매무새를 가다듬는 불편함과 이별할 수 있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서울 호텔 ‘Bar 81’은 지난 4월 3일 소프트 오프닝에 이어 아이웨어 4.0 브랜드 ‘브리즘 breezm’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7월 4일 그랜드 오프닝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Bar 81’은 매혹적인 서울의 밤을 즐길 수 있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초고층 스카이 바이자 프리미엄 샴페인 바이다. 세계에서 5번째로 높은 롯데월드타워 내, 세계에서 2번째로 높은 곳에 위치한 호텔인 6성급 호텔 시그니엘서울의 81층에 위치한다.

20세기 초 프랑스의 아름다운 시절 벨에포크(Belle Epoque)를 상징하는 건물은 에펠탑이다. 다양한 아티스트 들과 철학자를 포함한 사교계의 주역들이 서로 활발히 교류하며 프랑스의 문화와 기술에 대한 자부심이 가득했던 프렌치 벨에포크, 그 사교계의 중심에 있었던 곳은 마네의 그림으로 잘 알려진, 파리에 있는 폴리 베르제르(Folies Bergere) 극장의 바이다.

21세기 초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시절을 상징하는 건물은 롯데월드타워, 그 안에 위치한 ‘BAR 81’은 코리안 벨에포크를 맞아 한국을 대표하는 비즈니스 리더들과 아티스트 들이 함께 만나 교류하고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고급스러운 나이트 엔터테인먼트 공간이다.

BAR 81은 81층에서 강남 방향, 서쪽으로 바라보는 환상의 전망을 자랑하며, 강남 전체와 함께 굽이쳐 흐르는 한강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아름다운 서울의 모습을 조망할 수 있다. 특히 해질 무렵 파노라마 뷰로 즐기는 환상의 석양이 압권이며, 맑은 날이면 인천 송도의 고층 건물까지 바라볼 수 있다.

BAR 81에 들어서면 샴페인의 버블을 형상화 한 화려한 샹들리에가 가장 눈길을 사로잡는다. 상파뉴 지역의 떼루아를 표현한 석회암 벽면, 그리고 2층 높이의 천정까지를 가득 채운 압도적인 높이의 샴페인/와인 셀러 또한 시선을 끌며 매력적인 공간을 보여준다.

socialicon t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