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들의 다이어트 열전

1602mcmabemd07_19
소녀시대 유리

방송에서 하루 800kcal밖에 안 되는 식단이 공개된 이후, 괜히 마르는 게 아니라는 말이 나오고 있는 소녀시대 멤버들. 최근 유리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요거트와 샐러드를 주로 먹고, 틈틈이 레몬 워터를 마시는 것으로 몸매 관리 중인 모양이다.

 

레인보우 재경

직접 요리한 듯한 다이어트 식단 사진을 SNS에 자주 올리는 그녀. 대부분 샐러드를 기본으로 한 파스타나 닭 가슴살, 과일, 그릭 요거트 등으로 구성된 건강 메뉴들이다.

 

장윤주

몸매에 관해서는 두말할 필요가 없는 장윤주. 그녀 역시 고구마나 과일, 신선한 채소와 요거트로 구성된 건강 식단으로 몸매를 관리한다. 특히 운동 가기 전 식단이라고 밝힌 바나나와 두유를 갈아 만든 주스는 맛도 고소하고 장운동을 활발하게 해 다이어트 음료로 효과 만점이다.

 

시크릿 전효성

원래 볼륨감 있는 몸매로 알려져 있던 그녀지만 최근 식단 조절과 운동으로 몸짱으로 거듭난 케이스. 날씬한 모습으로 컴백하며 밝힌 그녀의 식단은 매끼 바나나 한 개, 달걀 두 개, 두유 한 팩의 초저열량 메뉴들. 최근에는 두부 샐러드를 식사로 먹으며 몸매 관리 중이다.

 

이하늬

건강 미인이라 불리는 그녀의 식단 역시 샐러드와 단백질 등 영양 균형을 맞춰 구성한 메뉴가 대부분. 촬영장에서도 온갖 채소를 넣어 만든 디톡스 주스나 연어와 구운 채소, 과일로 구성된 식단을 고수했기에 지금의 몸매가 만들어진 듯하다.

 

AOA 설현

몸에 꼭 맞는 니트 원피스로 완벽한 몸매를 한껏 강조한 채 등장한 통신사 광고 덕분에 많은 남성들의 이상형으로, 여성들의 워너비로 떠오른 설현. 그런 그녀도 몸매 관리를 위해 늘 음식 조절에 신경을 쓴다. 촬영 전날에는 되도록 한 끼만 먹고, 닭 가슴살 샐러드나 뮈슬리 요거트를 식사 대용으로 먹기도 한다고.

 

유승옥

건강한 몸매의 소유자 유승옥은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간 식단으로 눈길을 끈다. 양파, 닭 가슴살, 달걀, 버섯 등을 넣고 볶은 음식과 고구마, 토마토 주스까지 챙긴 그녀의 식단을 보면 건강미 넘치는 몸을 만드는 비결이 보이는 듯하다.

Oil Rush

연관 검색어

2016 S/S Beauty Forecast

BURBERRY

진하고 강렬한 레드 립 컬러

몇 시즌 동안 연이어 트렌드 대열의 선두에 자리한 붉고 진하고 강렬한 립 컬러. 처음 나왔을 때는 뱀파이어를 연상케 한다는 둥, 어울리는 사람이 많지 않다는 둥 부정적인 얘기가 많아 선뜻 바르기 망설여지기도 했지만 몇 시즌이 지난 지금은 지극히 대중적인 컬러가 된 듯하다. “다크 레드 립은 최고의 뷰티 액세서리죠.” 메이크업 아티스트 린 데스노이어의 말처럼 민낯에 가까운 미니멀한 메이크업에 짙고 붉은 입술이 어울린 뷰티 룩이야말로 어떤 옷차림에도 잘 어울리는 만능 메이크업이다.

 

GIAMBA
GIAMBA
눈썹에 컬러를 더하다

이번 시즌 런웨이 뷰티 룩 중 가장 재미있는 건 눈썹에 컬러를 더한 스타일이었다. 진한 그린 컬러로 눈썹을 메운 비비안 웨스트우드나 진한 브라운 브로를 선보인 미우미우, 탈색한 듯 눈썹을 연출한 지방시와 내추럴 메이크업과 핑크 눈썹의 조화가 눈길을 끈 지암바 바이 지암바티스타 발리 컬렉션까지. 쉽게 따라 하기는 힘든 스타일이지만 머리를 염색한다면 그에 맞춰 한번쯤 시도해봄 직하다.

 

 

GUCCI
GUCCI
헝클어진 듯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

말 그대로 프랑스 여인들의 헝클어진 듯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 공들여 세팅하고 드라이한 모습이 아니라 손가락으로 대충 쓱쓱 빗어 넘긴 듯한 헤어스타일이 이번 시즌 유행할 전망이다. 사실 이런 내추럴한 헤어스타일은 매 시즌 여러 컬렉션에서 선보여왔지만 이번 시즌엔 특히 노 메이크업 트렌드와 맞물려 더욱 가공되지 않은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듯하다. 한마디로 프랑스 영화 속 여주인공의 모습을 상상하면 되겠다.

 

 

그림을 그린 듯한 컬러 메이크업

진한 핑크나 퍼플 컬러로 눈두덩 전체를 덮은 아이 메이크업. 심지어 여기에 다양한 크기의 피그먼트까지 더해 도화지에 그림을 그리듯 표현한, 크레용으로 그린 듯 진한 색감이 느껴지는 아이 메이크업 또한 이번 시즌 트렌드의 한 축을 차지했다. 특징은 컬러를 진하고 과감하게 표현했다는 점. 그러니 컬러 아이 메이크업을 시도한다면 진하고 또렷하게, 피그먼트 또한 과감하게 사용해볼 것을 권한다.

1602mcmabemd11_23
터치인솔 스타일네온 수퍼 프루프 젤 아이라이너. #3 에클레트틱 일렉트릭, 0.5g, 1만2천원.

 

 

다채로워진 네일 아트

다양한 네일아트 또한 눈길을 끈다. 깔끔하게 정돈한 손톱에 얇게 라인만 그리거나 손톱 주변을 빙 둘러 다채로운 컬러를 바른 네일, 삼각형으로 그린 프렌치 네일이나 아이라인과 색을 맞춘 프렌치 네일까지. 이번 시즌에는 손톱에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마음껏 창의력을 발휘해도 좋을 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