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 귀여운 콜라보레이션

콜라보레이션 캐릭터 화장품

지금은 그야말로 콜라보레이션 전성시대! 유명 아티스트나 디자이너와의 협업이 아닌 사랑스럽고 귀여운 캐릭터와의 만남을 선택한 국내 뷰티 브랜드들의 새로운 행보가 눈길을 끈다. 대부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니 ‘겟’하고 싶다면 서두르길.

더페이스샵과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더페이스샵 x 카카오프렌즈
더페이스샵이 일상에 즐거움을 주는 국민캐릭터 브랜드인 카카오프렌즈와 손을 잡고 스페셜 컬렉션을 출시한다. 카카오프렌즈만의 깜찍 발랄한 표정에 기존에 없던 새로운 포즈를 개발하여 제품 용기와 패키지 디자인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랩코스와 스마일리 콜라보레이션

랩코스 x 스마일리
랩코스는 노란 얼굴의 스마일리 캐릭터와 콜라보레이션한 ‘스마일리 네일라커’를 선보인다. 2016년 팬톤 컬러로 선정된 로즈쿼츠 핑크와 세레니티 블루, 그리고 파스텔 옐로우로 구성됐으며, 고광택 포뮬러가 마치 젤 네일을 바른 듯 빛나는 네일로 연출해준다.

 

비욘드와 이상한 나라 앨리스 콜라보레이션

비욘드 x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비욘드의 ‘앨리스 인 블루밍’ 컬렉션은 지난 해 많은 사랑과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앨리스 인 글로우’ 컬렉션의 뒤를 잇는 시즌 2 콜라보레이션 라인. 동화 속 앨리스의 모습 그대로를 재현했던 시즌 1과 달리 이번 시즌 2 리미티드 컬렉션은 ‘골든 애프터눈’ 장면에서 노래를 부르는 앨리스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되었다고.

 

어퓨와 짱구는 못말려 콜라보레이션

어퓨 x 짱구는 못말려
어퓨에서 이미 한 차례 짱구 캐릭터가 새겨진 클렌저 컬렉션과 핸드크림 컬렉션, 수분 크림을 출시해 폭발적인 인기를 끈 바 있다. 여기에 이어 올 봄에는 선케어, 마스크 팩, 화이트닝 크림을 추가로 선보이는데, 보다 다양한 포즈의 짱구와 흰둥이가 그려진 귀여운 디자인이 매력 만점이다.

 

캐시캣코드와 무민 콜라보레이션

캐시캣 코드 x 무민
캐시캣 코드 역시 지난 해 10월에 이어 올 봄에도 무민과의 두 번째 만남을 성사시켜 무민 에디션 시즌 2 제품들을 선보인다. 보기만해도 미소가 절로 지어지는 일명 ‘힐링 캐릭터’ 무민의 귀여운 모습이 그려진 캐시캣 코드 무민 에디션 시즌 2는 베이스 메이크업과 아이, 치크, 립, 네일 등 색조 메이크업 제품 11품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두 모아놓고 보면 한 편의 카툰을 보는 듯한 느낌이 들 정도!

 

케어존 x 무민
케어존도 무민을 만나 특별한 신제품을 출시하는데, 바로 닥터솔루션 노르데나우 워터 미스트가 그것. 지난 달 ‘무민, 수분 바다에 빠지다’라는 주제로 선보였던 닥터솔루션 노르데나우 워터 크림 & 젤 크림의 인기에 힘입어 미스트로도 선보이게 된 것. 이 제품은 독일의 광천수 노르데나우 워터가 함유되어 피부에 영양감과 수분감을 동시에 전달하는 에센셜 미스트다.

 

터치인솔과 달려야 하니 콜라보레이션

터치인솔 x 달려라 하니
터치인솔은 만화 ‘달려라 하니’와 콜라보레이션해 차차 재미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그 첫 번째 주자는 바로 ‘고은애 베리베리 립 팩’. 이 립 팩의 패키지 앞면에는 두깨씨에 대한 고은애의 애정이 가득 담긴 입술 케어 4스텝 레시피가 적혀 있으니 참고할 것. 입술 온도에 반응하여 겔 에센스 속의 유효 성분이 녹아 입술에 완벽히 흡수되어 점점 얇아지는 겔을 눈으로 확인 가능하다는 게 이 제품의 특징이다.

신개념 도장 파운데이션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 을 위한 신개념 파운데이션

뷰티 에디터 조차도 매일 아침 거울 앞에서 하는 고민은 똑같다. “어떻게 하면 파운데이션을 고르고 완벽하게 바를 수 있을까?” 다행히도 뷰티 에디터의 특권 중 하나는 촬영 현장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노하우를 바로 눈 앞에서 접하고 배울 수 있다는 점이다.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균일하고 매끄럽게 밀착시키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모습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점은 아티스트들은 손등에 파운데이션을 덜어 스펀지로 수십 번을 두드린 후, 피부에 본격적으로 베이스를 바른 다는 것이다. 이렇게 해야 너무 많지도 너무 적지도 않은 딱 적당한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피부에 골고루 바를 수 있다는 것. 그러나 이 방식은 다시 손등을 닦아내야한다는 번거로움이 남는다. 그리고 얼마나 두드려야 하는지도 솔직히 잘 모르겠다. 최근 이 모든 문제를 해결한 아티스트의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은 제품이 출시되었다. 바로 클리오의 킬 커버 스탬핑 파운데이션이 그 주인공.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스펀지와 Stamping Tech Package로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그대로 담은 클리오 킬 버커 스탬핑 파운데이션은 ‘신개념 파운데이션’이다. 특히 2중 설계된 스프링 패키지는 파운데이션이 3천 개의 홀에서 균일하게 토출, 매쉬 소재의 ‘아티스트 핸드 넷’을 고르게 적셔 아티스트가 손등에 두드리는 리츄얼을 구현했다. 또 클리오 스탬핑 파운데이션은 바르는 즉시 에어 버블이 터지면서 피부 속 깊숙이 모이스처 캡슐을 침투시켜 피부 온도를 5℃ 내려주는 쿨링 모이스처 기능도 가지고 있다. 촉촉하고 어려 보이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는 말씀! 하지만 백문이 불어일견이라 하지 않는가. 이런 장점을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 지, 마리끌레르 뷰티 튜토리얼 영상으로 만나보자.

클리오 스탬핑 파운데이션 을 이용한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 완성하기

https://www.youtube.com/watch?v=KN58csOzo2M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 을 위한 스탬핑 파운데이션
클리오 킬 커버 스탬핑 파운데이션 17g, 3만2천원.

 

딥디크와 향기로운 휴가를 떠나요

1604daillisjh03_01

전 세계를 여행하면서 받은 영감과 기억을 향으로 표현해 다른 어떤 향수보다 여행과 잘 어울리는 향수, 딥티크. 딥티크에서 휴가를 향기로 가득 채워줄 향수와 캔들, 스킨케어, 보디케어 라인의 베스트 제품만을 골라 트레블 사이즈로 선보인다.
향수는 30ml, 캔들은 70g, 스킨 케어와 보디 제품은 50ml 이내의 작은 사이즈로 여행용 파우치에 쏙 들어가게 출시된 요 고마운 리미티드 에디션들은 보기만해도 눈이 시원해지는 전 세계의 아름다운 여행지 풍경이 그려진 박스에 들어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레 보야지 에디션 향수 제품을 3개 이상 구매하면 딥티크에서 준비한 스페셜 트래블 파우치까지 받을 수 있다는 깨알팁도 함께 전한다.

1604daillisjh03_03